본문 바로가기
오늘 하루, 정말 잘 살았다

[이천구경]'조각, 사람에 반하다!', 제17회 이천국제조각심포지엄 열다.

by 이류의하루 2014. 7. 12.

'조각, 사람에 반하다!( Fascinating Figures)' 

제17회 이천국제조각심포지엄  8.1. 17:00,  이천 설봉공원에서 개막.

 

국내외 조각가들의 창작과정을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는 이천국제조각심포지엄이 오는 8월1일 개막해 22일간(8.1-8.22)동안 이천 설봉공원 동문광장에서 펼쳐진다. 

 

 

 

< 이천설봉공원 >

 

“조각, 사람에 반하다 !”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심포지엄은 국내 조각가 김홍석, 신치현, 이종희, 전경선 등 4명, 해외 조각가 랍머홀랜드(스코틀랜드), 빅터 나야카루(짐바브웨), 에밀 알자모라(미국), 코포시티보(루마니아), 마사요시 가메타니(일본) 등 5명, 모두 9명의 작가가 참여한다.

 

 

 

< 지난 해 참여작가 >

 

개막식은 8.1. (금) 17:00에 거행한다. 작가들의 작품 창작활동 외에 부대행사로 조각심포지엄의 이해를 돕는 도슨트 프로그램과 참여 작가와의 대화(Artist talk)를 진행해 작품세계도 소개한다.
 
이번 행사를 기획한 이천조각협회장은 “이천국제조각심포지엄이 올해로 제17회째를 맞고 있다. 그동안의 역사성에 걸 맞는 행사로 거듭나기 위해 작가들과 스태프들이 최선을 다할 것”이라며 조형예술의 매력을 보고 느낄 수 있는 귀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대회취지를 밝혔다. 


문의  이천시 문화관광과 고광윤 /  ☎ 031-645-1982